여에스더 글루타치온 3x (내돈내산 3개월 후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테슬라 오너입니다.

오늘은 주로 여성 분들이 많이 드시는…(하지만… 저도 먹고 있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정확히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 3개월 정도 복용해 본 후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저는 스스로 영양제 등의 약들을 알아서 챙겨먹는 타입은 아닌데요, 와이프가 워낙 영양제 매니아라서 본인꺼도 본인꺼지만, 제가 먹을 영양제들도 꽤 많이 사다 놓고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어야 할 영양제가 줄을 서있어요. 그 약들이 무슨 효능이 있는지도 모르고 먹는 약들도 있습니다…ㅎㅎ (그냥 안먹으면 혼나니까 먹는거에요 ㅎㅎ)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소개

그래도 그 중에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이라고, 희한하게 생긴게 있더라구요. 이게 영양제인데, 알약처럼 물이랑 같이 넘기는 형태가 아니고, 무슨 필름 처럼 생겨서(마치 예전 불량식품처럼), 입안에 탁 너어서 붙여먹는 그런 타입의 영양제였습니다. 쿠팡에서 가격은 신규고객 할인 받아서 62,3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저희가 3개월 전에 구매할 때도 대략 이정도 금액이었던 것 같습니다.)

2023. 7.29일자 쿠팡에서 가격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복용 중인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른 영양제와 달리 먹는 방식이 특이해서 유심히 먹고 있는 것이기도 하구요, 와이프가 주로 이야기 해주는 효능은 ‘간에 좋고, 피부 미백에 좋다’는 것이었습니다. 간에 좋다하니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나보네요….

공식적으로는 위와 같은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고 하네요.

제가 나이도 점점 먹어가고 맨날 집에오면 ‘아이고 피곤하다~ 아이고 대다’ 하는 말들을 많이 하다보니, 이걸 챙겨 주었나 봅니다. 매일 같이 이거 먹으면 덜 피곤하니 어서 먹으라며 입에 넣어줍니다. 이게 남자보다는 여자들에게 좋다고 하는데,(피부 미백 관련…) 저한테 왜이리 먹이는지 모르겠네요…ㅎ 남자든 여자든 상관 없데요.

내용물

박스 안의 내용물은 아래와 같이 생겼어요. 1박스에 1달치, 즉 30개의 필름이 들어 있습니다. 3박스면 3개월치가 되는 것이죠.

박스 안에는 이렇게 비닐팩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포장지를 뜯어보면, 노란 필름이 나옵니다. 자세히 보면 거무튀튀한 물질들이 필름에 붙어 있는데, 이게 정상적인 상태라 합니다.

섭취방법

먹는 방법은 저 노란색 필름을 ‘입 천장’에 붙인 다음 녹여 먹는 방식입니다. 혀로 그냥 빨아 먹는게 아니라, 혀로 1차적으로 받은 다음에, 혀를 입 천장에 올려서 저 필름을 ‘입 천장’에 붙여야 하는 것입니다. (포스팅 때문에 노란 필름을 혀로 받아서 입 천장에 붙이는 모습을 촬영하려 했는데, 와이프가 혐오스럽다고 하지말라고 해서, 사진 첨부는 하지 못했습니다.)

이 약의 핵심이 입 천장에 붙여서 녹여먹는, 바로 이 섭취방법에 있다고 하네요. 입안의 점막을 통해 용해되어 섭취하는 방법이 영양소를 더 몸에 잘 전달해주어서 그런 것 같아요. 예전에 어떤 약들은 ‘설하투여’라고 해서 혀 밑으로 넣어서 녹여먹는 방식의 약을 본적도 있는데, 그 때도 혀 밑의 점막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더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이라고 들었던 것 같습니다. 이것도 비슷한 원리인 것 같네요.

효능, 효과, 그리고 느낌

아주 솔직히 말하면… 간 기능이 좋아졌다거나, 피로가 덜 느껴진다거나 하는 건 잘 모르겠습니다. 이걸 먹든 무얼 먹든 이 만성 피로는 없어지지 않는 것 같아요. 여전히 너무너무 피곤합니다…ㅎㅎㅎ 뭐.. 큰 문제없이 건강히 지내는게 다 이런 영향이 아니겠냐고 하면 할 말은 없지만, 뚜렷하게 무슨 효과가 있는 것 처럼 느껴지거나 하는 것은 없습니다 ^^

이 영양제에서 타이틀로 내세우고 있는 ‘글루타치온’이라는 영양소에 대해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 효능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출처 : 뉴트리원 홈페이지)

이렇게 보니, 글루타치온이라는 영양소가 꽤 많은 효능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정말 제 몸에 많은 역할을 해주었는데, 제가 미처 알아차리지 못하고 둔감하게 지내온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그렇게 생각하니 좀 미안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제 느낌은 솔직하게 말씀을 드려야 하니까… 솔직한 제 느낌은 뭐가 좀 좋아졌거나, 변화가 있었는지 묻는다면, ‘잘 모르겠다’라고 답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 에 대한 후기는 이 정도로 마무리할까 하구요, 저는 원래 제 몸에 대한 변화에 대해 둔감한 편이라 뭐가 좋았는지 잘 모르겠지만…^^ 혹시 이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분이 계실 수도 있으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아래에 이미지 형태로 남겨드리겠습니다.

상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품 구매링크로 넘어갑니다.

본 포스팅은 특별한 대가없이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다만 제가 별도로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구매의향이 없으신 분들은 그냥 지나치셔도 무방합니다만, 혹시 이 상품 구매하고자 하실 경우 상기 이미지 클릭시 이어지는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저에게 일부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상기 이미지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해주시는 분들께는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구요, 구매의향 없으신 분들께서는 그냥 지나치셔도 좋습니다 ^^

(본 포스팅을 관심있게 읽어주신 것만으로 감사합니다.)

모두 즐겁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홈 화면으로 돌아가기]

Leave a Comment